불행은 도망가는 자를 끝까지 따라 잡는 법이다 - 속담풀이

불행하다고 체념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당당히 맞서 뚫고 나가라는 뜻입니다.

세상 사람들이 마냥 즐겁고 행복해 보일 수 있겠지만, 안을 들여다 보면 이런저런 어려움이나 고통을 안고 있는 것이 일반적이라 하겠습니다.

그것이 어떠한 어려움이나 고통이더라도 스스로를 불행하다고 생각하면 끝이 없고, 갈 수록 점점 더 깊은 불행속으로 빠져들기 쉽습니다. 스스로 이만하여도 행복하다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살아야 합니다.

불행하다고 생각되는 측면에 대하여 도피하지 말고, 어째서 그런가... 어찌하면 뚫고 나갈 수 있겠는가...를 찬찬하게 짚어 헤아리면서 길을 찾고, 그 누가 무어라 하든 꿋꿋하게 밀고 나가면 반드시 밝음을 보게 되는 것이 삶의 이치입니다.

조급하게 그리고 당장의 앞만 보면, 뒷 날 돌이킬 수 없는 불행의 늪에 빠지게 됩니다.
밝은 날을 맞이하려면, 사람다운 길을 택하여야 합니다.

얼핏 보면 사람답지 못한 길이 마치 빠르고 손쉽고 보장이 된 듯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당장 보기에는 멀고 험하고 불확실한 것 같지만, 사람으로서 마땅히 걸어야 할 올바른 길을 걸을 때 만이 밝은 날을 맞이 할 수 있습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