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사람이 우기면 없는 호랑이도 만든다 : 속담풀이

여럿이 같이 거짓말을 하고 우기면 마치 그것이 진실인 양 되어 버린다는 뜻입니다.

세태가 어찌나 험악한지, 버젓이 거짓말을 하고 우기고 큰 소리까지 치다가 그 거짓이 들통이 나면 언제 그랬느냐는 듯이 잡아 떼고 부끄러움 조자도 모르는 풍조가 만연해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에서 멀리 떨어진 것입니다. 거짓은 사람의 길이 아닙니다.

나아가, 있지도 않은 일을 날조하여 다른 사람에게 이런저런 딱지를 붙이고 모함을 들 씌우는 일도 비일비재한 세상을 살고 있습니다.

이는 바탕이 잘 못 되어 있음을 웅변적으로 말해 주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세상을 한탄하고 있을 수만은 없습니다.
지금 살고 있는 우리가 이 시대 이 땅의 주인이기 때문입니다. 뻔뻔스레 거짓을 일삼고 모함질을 하는 놈들에게 당당히 그리고 단호하게 맞서는 사람이 하나 둘 늘어 나야만 그러한 풍조를 바로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인 의식을 다잡아서 거짓과 위선이 없는 세상을 만드는 것은 지금 이 시대를 사는 우리 스스로의 행복을 위한 것이기도 하거니와, 앞으로 살아 갈 후손들에 대한 선대로서의 마땅한 의무이기도 합니다.

스스로가 삶의 주인으로서 살아가자면, 나는 누구인가를 알아야 합니다. 스스로가 누구인가를 알자면, 외세와 그들의 꼭두각시 괴뢰패당이 진실을 숨기고 날조 조작 왜곡한 역사 아닌 프로파간다(세뇌적 허위 선전)를 가려내고, 진실된 우리의 역사를 찾아서 읽고 짚고 헤아려야 합니다.

우리의 역사를 알면, 나는 누구이고, 어디에서 왔으며, 지금 어디에 서 있는지, 그리고 어디를 향하여 나아가야 하는가를 알게 됩니다. 그러면, 그놈들이 제 아무리 우겨도, 그놈들의 작간에 휘말리지 않고 당당하게 맞서 나갈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이와 같은 뜻으로 '입이 열이면 금도 녹인다'라고도 합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